제주 유채꽃 명소 : 짱구네 유채꽃밭
- 여행한다 대한민국/제주도 여행 가볼만한곳
- 2020. 1. 26.
제주도 유채꽃 축제가 열리기 전 제주 유채꽃 명소는 산방산 유채꽃, 성산 유채꽃이 있습니다. 가시리 녹산로는 4월 초면 벚꽃, 유채꽃이 어우러져 정말 천국 같은 풍경을 보여주는데요 가시리 유채꽃 프라자는 보통 3월 중순부터 볼만하므로 1월 2월 제주 유채꽃 명소라면 산방산 또는 성산읍에 있는 짱구네 유채꽃밭이 있습니다.
![](http://i1.daumcdn.net/deco/contents/emoticon/ani_21.gif?v=2)
입장료 : 1000원
전에는 짱구네 유채꽃밭이 광치기 해변 근처였는데 이번에 위치가 바뀌었어요. 업그레이드 된 내비라면 새로운 주소가 나올 것이고 간혹 예전 위치로 안내할 수 있으니까 내비로 가시는 분들이더라도 수산리 1021이 맞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 주차장이 꽤 넓게 있었구요 짱구네 유채꽃밭하고 제주도 2월 가볼만한곳 10곳으로 유명한 빛의 벙커랑 거리도 가까워요. 두곳의 거리가 2.5km로 5분 거리밖에 안 되니까 여행코스로 함께 묶으면 좋아요. 광치기 해변까지는 짱구네 유채꽃밭에서 4.5km로 약 7분 소요됩니다. 두루두루 다른 여행명소들과 거리가 가깝답니다.
입장료는 1인 1000원
제주도 유채꽃 개화시기는 사실 10월 11월부터 길가에서는 많이 보았구요. 하지만 사진 찍을만큼 대규모로 심어져 있는 곳들 제주 유채꽃 개화시기는 보통 3월입니다. 그래서 제주 유채꽃 축제인 가시리에서도 4월 초에 축제가 시작되는 거구요.
이른 봄날을 선물하기 위해 산방산이나 짱구네 유채꽃밭이나 성산 유채꽃밭이나 이렇게 제주 유채꽃 명소들은 11월 또는 그 이전부터 관리를 해온거예요. 그리고 꽃밭에 조형물도 놓고 사람들이 다닐 수 있는 길도 만들어놓았구요. 그런 수고를 따지면 입장료 1000원은 정말 저렴하다는 생각이에요.
제주 유채꽃 명소인 짱구네 유채꽃밭은 조형물이 많습니다. 꽃밭안에서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1월에도 충분히 예뻤지만 제 생각에는 2월이 더 예쁠 것 같습니다. 그러니까 2월 제주도 여행이라면 짱구네 추천드리고 싶어요.
사람이 엄청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예쁜 포토존에서 사진 찍으려면 잠시 기다렸다가 찍기도 해야한답니다. 저희는 약 3분 정도 기다렸다가 찍었어요.
제주 유채꽃 명소인 짱구네 유채꽃밭은 밭 사이사이 다니기 쉽도록 길을 만들어놓았고 그 중앙에 저렇게 포토존으로 꾸며놓은 곳이 있어요. 가짜 귤로 꾸며놓았고 돌하르방이나 말, 하트 모양도 있어요. 사진에 보이듯 저렇게 일렬로 있답니다.
여기도 포토존이고요
말 위에서도 많이 찍더라구요
지금 찍어달라고
남친이 말 위에 올라탄 거예요
얼굴 자신없다고
뒷모습을 찍어달라고 ㅎㅎ
날이 조금 더 밝았을 때 왔으면 좋았는데 광치기 해변이랑 성산일출봉 올라갔다가 내려와서 방문하니까 날이 좀 어둑어둑했어요. 해는 지지 않았지만 그래도 어두우니까 유채꽃이 샛노랗게 보이지 않아서 좀 아쉬웠어요. 짱구네 유채꽃밭 오신다면 너무 늦지 않게 오세요. 3시 전후가 좋은 것 같아요.
아래에 제주 유채꽃 명소인 짱구네 유채꽃밭! 사진을 여러장 담아보았습니다. 이런 구도이고 이런 포토존이 있고 사람은 이 정도 있다는 걸 사진으로 보면 알 수 있어요.
사람이 많지는 않지만
또 적지는 않아요.
그런데 다른 곳 가면 유채꽃보다 사람이 많은 곳도 있으니까요 짱구네는 이 정도면 양호한 것 같습니다.
현무암 뒤로 보이는 노란 유채꽃과 다양한 포토존들! 제주 유채꽃 명소 1월 2월에는 짱구네 유채꽃밭이 괜찮더라구요. 주차도 편하고 주차하고 1분이면 이곳으로 도착이에요. 그리고 관리하는 분도 친절하셔서 가족여행자들이 사진 찍고 있으면 와서 단체 사진도 찍어주고 그러더라구요. 제주도 겨울은 봄날처럼 온화하고 향기롭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