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추천

반응형
반응형
728x170

2019년 장마는 잠잠한 편입니다. 피해 없이 지나가는 것이 좋겠지요. 언론에서도 장마가 장마처럼 시원하게 쏟아지지 않는다고하던데 이번 7월 10일과 11일에는 모처럼 시원하게 쏟아질 거라는 일기예보가 있습니다. 장마의 피해는 없어야겠지만 장마가 주는 이로움도 분명히 있으니 모든 분들이 피해없이 안전했으면 합니다.


주변에는 이른 여름휴가를 시작한 분들이 벌써 있습니다. 여름휴가 국내여행지로는 서해안, 동해안, 남해안 등 내륙보다는 당연히 바다가 있는 곳이 국내 여름 여행지 베스트 10이고 여름휴가 가볼만한 곳이 되겠습니다. 그래서 해마다 8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추천은 순위가 잘 변하지 않습니다. 바다가 있는 곳으로 사람들이 몰리기 때문이에요.





강릉 정동심곡 바다부채길

8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첫번째는 강릉인데 그 중에서도 정동심곡 바다부채길입니다. 시원하게 펼쳐지는 바다와 우렁찬 파도, 마음의 피곤함과 상처를 씻어내줄 수 있는 풍경, 상쾌한 바람이 있는 해안산책로를 걷다보면 여름의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강릉이 국내 여름 여행지 베스트 10입니다.



길지 않기 때문에 한 시간 정도면 충분한 거리인 이곳은 그날그날의 강릉 날씨에 따라 개방 여부가 결정됩니다. 바다 바로 옆으로 걷는 것이기 때문에 바람이 심하거나 비가 많이 오는 날에는 개방되지 않습니다. 반대로 생각해보면 바다 바로 옆으로 걷기 때문에 얼마나 시원할지 여름 힐링여행지 베스트 10이 되는 것입니다.


강릉 날씨가 애매한 날에는 개방 여부를 문의해보시고 전화번호는 033-641-9444입니다. 개방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5시 30분까지이며 입장은 오후 4시 30분까지만 가능합니다. 입장료는 성인 3000원, 청소년 2500원, 어린이 2000원입니다.



경상남도 거제도 해수욕장

국내 힐링 여행지 베스트 10을 찾는 분들이라면 여러 곳을 돌아다니는 것보다 한 지역에서의 여행이 더 적합합니다. 국내 여름 휴가지 추천에서 비교적 여름 휴가지 조용한곳을 찾는다면 거제도가 좋습니다. 거제도에서 인기가 많은 외도나 바람의 언덕 등에는 사람이 많지만 거제도의 많은 해수욕장에서 비교적 사람이 없어서 여름 휴가지 조용한 곳을 찾는다면 북부쪽 해수욕장에서 힐링을 할 수 있습니다. 



8월 국내여행지 추천하는 거제도 가볼만한곳으로는 풍차가 돌아가는 시원한 풍경의 바람의 언덕, 이국적인 매미성, 멍게 비빔밥이 맛있는 학동흑진주몽돌해수욕장, 유람선을 타고 즐기는 아름다운 경치 외도 보타니아, 깨끗한 해수욕장 구조라 해수욕장 등이 있습니다. 위에 보여드리는 사진이 구조라 해수욕장입니다.



강원도 고성

남한에서 가장 북쪽에 해당하는 강원도 고성의 바다는 같은 동해보다 더 우아한 색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원도 고성 여행을 갈 때마다 그렇다면 북한의 동해는 또 얼마나 아름다울지 감히 상상도 하지 못한답니다.



강원도 고성은 우리나라에서 미세먼지 없는 곳으로도 유명하고 바다가 무척 아름답습니다. 다른 동해에 비해 환경도 더 깨끗하고 모래사장도 넓고 아름다운 곳들이 많아 8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이라면 당연히 포함되어야할 장소입니다. 겨울에는 춥기 때문에 여름이라면 다른 지역에 비해 시원한 것이 사실이라서 여름 휴가 국내여행지를 찾는 분들이 많이 선호하므로 펜션을 예약한다면 서두르셔야할 것입니다. 만약 8월에 3 ~ 5일 정도의 시간을 낼 수 있다면 고성과 속초, 양양까지 묶어서 여행코스를 짠다면 그야말로 여름 힐링여행지 베스트 10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경상남도 남해군

남해 역시도 사계절 내내 인기가 많은 국내여행지 중의 하나인데요 저는 지난해에 여름 휴가지 추천을 받아 남해 여행을 3일 정도 다녀왔습니다. 남해에는 풀빌라 수영장 펜션들이 많아서 가족 여행지로도 무척 좋고 해수욕장에서 캠핑도 좋습니다.



남해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중에서 여름이되면 맥주축제가 열리는 남해 독일마을과 은빛모래 해변이 펼쳐지는 상주은모래비치가 가장 유명합니다. 또한 스노쿨링을 즐길 수 있어 해외여행 부럽지 않은 설리해수욕장도 여름이면 인기가 많아집니다. 상주 은모래비치는 모래가 무척 고와서 아이도 어른도 맨발로 산책하기 좋으며 1박 8000원으로 해수욕장 캠핑도 할 수 있습니다. 남해 여행을 간다면 멸치쌈밥도 꼭 먹어봐야겠죠?



전라북도 부안군 변산반도

8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으로 추천드리는 변산반도는 여름 휴가지 조용한곳을 찾는 분들께 가장 적합한 장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서해안 가볼만한곳으로는 충청남도 태안이 가장 인기가 많고 그에 비해 전라북도의 변산반도는 사람이 많지 않아 여유로운 국내여름 가족여행지 추천입니다. 



서해에 있는 변산반도에서는 환상적인 일몰을 보면서 시원한 맥주라도 마신다면 힐링이 될 것이고 아이들이 있다면 해수욕장에서 물놀이, 갯벌체험도 가능합니다. 캠핑을 즐기는 분들이라고 하더라도 변산반도에는 캠핑을 할 수 있는 곳이 많고 최근 변산오토캠핑장이 새로 생겨 시설도 좋습니다. 시원한 전나무숲길이 있는 내소사도 산책해본다면 그야말로 힐링이 아닐까요?



부산

8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그리고 국내 여름 여행지 베스트 10에 빠질 수 없는 곳이 부산입니다. 여름이면 부산가볼만한곳 1위는 해운대 해수욕장이 되겠지만 그 외에도 부산의 명소들은 다양합니다. 부산을 제대로 보려면 며칠의 시간으로는 턱도 없습니다. 특히나 더운 여름 밤, 잠들기 힘든 이들을 위해 야시장도 있고 해수욕장의 아름다운 조명들도 있기 때문에 밤낮으로 아름다운 곳 부산이 8월 국내여행지 추천에서 항상 인기가 많습니다. 



겨울이 아닌 이 시기 부산 가볼만한곳으로 인기가 높은 곳 베스트 순위로는 1위가 광안리 해수욕장, 2위 해운대 해수욕장, 3위 감천 문화마을, 4위 BEXCO, 다대포 해수욕장, 더베이 101,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 흰여울문화마을, 송도해상케이블카, 부산 시민공원입니다.



강원도 삼척

국내 바닷가 가볼만한곳이라면 강원도가 가장 인기 많습니다. 여름 여행지 베스트 50에서도 상당수가 강원도 지역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삼척은 에메랄드빛 눈부신 바다로 많은 이들이 사랑하는 곳이고 투명카약이나 스노쿨링을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아 얼핏 제주도의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여름휴가 국내여행지를 찾는 분들도 삼척을 많이 선호하는데요 아름다운 풍경 하나만으로도 충분한 가치가 있는 여행지입니다. 삼척에 반한 사람들은 한 해에도 몇 번씩이나 삼척 여행을 다녀간다는 중독성있는 여행지입니다. 8월 국내여행지 추천 삼척 가볼만한곳으로는 스노쿨링 할 수 있는 장호항, 낭만 가득한 갈남항, 모노레일 타고 동굴로 가는 환선굴, 삼척 아쿠아월드, 깨끗한 덕풍계곡, 시원한 뷰가 환상적인 수로부인헌화공원, 맹방해수욕장 등이 있습니다.



강원도 속초

8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에는 강원도가 많습니다. 이는 비단 8월 뿐만이 아니라 9월 10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에도 강원도가 많을 수밖에 없습니다. 바다는 누구에게나 힐링이 대상이 되기 때문이겠지요. 삼척에 비해 더 활기찬 느낌이 드는 속초는 젊은 여행자들이 굉장히 많고 다른 강원도 여행지에 비해 먹거리도 더 활성화되어 있는 곳입니다. 먹는 것이 힐링이라고 느끼는 분들이라면 먹고, 바다고 볼 수 있는 일타쌍피 국내여름여행지 베스트 10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시원한 여름을 느끼게 해 줄 속초 가볼만한곳으로는 설악산 케이블카, 속초 해수욕장, 아바이순대가 있는 아바이 마을, 튀김골목이 있는 대포항, 속초 워터파크, 야외온천이 있는 한화리조트, 속초 일출명소 영금정, 자연산 회가 맛있는 동명항, 외옹치바다향기로, 실내 사진찍기 좋은 트릭아트 얼라이브 하트가 요즘 인기순위입니다.



경상북도 영덕

영남권 가볼만한곳으로 좋은 영덕이 있습니다. '대게'하면 떠오르는 곳이 영덕인데요 영덕에는 의외로 볼거리가 많고 강원도 못지 않게 넓고 깨끗한 해수욕장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여름에 딱 어울리는 여행지 중의 하나입니다. 계곡, 먹거리, 해수욕장 모든 요소가 골고루 조합되어 있습니다.


여름이면 계곡 캠핑을 할 수 있는 옥계 계곡, 정말 넓은 고래불해수욕장, 시원한 풍력발전단지에서 힐링할 수 있는 영덕 해맞이 공원, 대게빵과 싱싱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강구항, 장사해수욕장, 칠보산 자연휴양림이 요즘 인기순위입니다.



경상북도 울진군

8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을 찾아보면 울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이 연관검색으로 뜰만큼 8월 국내여행지 추천, 가족여행지 추천으로 사랑을 맞는 곳이 울진입니다. 국내 조용한 여름 여행지가 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울진은 바다도 좋으면소 걷기 좋은 숲길도 많고, 동굴과 계곡까지도 많아서 8월 국내가족여행지 추천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물이 좋은 덕구온천리조트스파월드가 요즘 1위를 달리고 있으며 후포항, 등기산 스카이워크, 성류굴, 구수곡자연휴양림, 죽변항, 구산해수욕장, 울진 아쿠아리움, 맑은 물이 영혼까지 깨끗하게 해주는 불영사계곡, 백암온천 관광특구가 인기 순위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