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아리랑 혼 공연 낙타트레킹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반응형
728x170

제주 아리랑 혼 공연 낙타트레킹 내돈내산 후기

 

제주도 부모님과 가볼만한곳 제주 아리랑 혼 공연 낙타트레킹! 제주 부모님과 가볼만한곳 아이들과 갈만한곳으로 소개하는 제주 아리랑 혼 공연은 실내 공연이기 때문에 제주도 비오는날 갈만한곳으로도 좋습니다. 실외에서는 제주도 이색체험 낙타트레킹도 할 수 있으므로 맑은 날 방문한다면 낙타 트레킹까지 하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제주도에서 승마체험도 여러번 해봤는데 낙타 트레킹이 훨씬 재밌더라구요.

 

 

 

 

 

 

제주 아리랑 혼 공연 들어가기 전 풍경이에요. 주차장은 매우 넓었구요, 맑은 날이었고 야외에서는 낙타 트레킹을 즐기는 사람들도 볼 수 있었답니다. 코로나로 해외여행이 막힌 요즘, 국내 이색 체험을 찾는다면 제주도에서 즐기는 낙타 트레킹을 추천합니다.

 

 

제주 아리랑 혼 공연 시간표
오전 9시 40분
오전 11시
오후 2시 30분

이렇게 3회 공연입니다. 공연장은 매우 넓기 때문에 시간에 맞춰서만 온다면 매진으로 보지 못할 일은 없을 것 같구요, 대신에 앞자리에서 보고 싶다면 일찍 오는 것이 좋습니다. 인터넷 예매도 가능하고요. 특히 공연 중에 관객분을 앞으로 불러내서 함께 태권도 공연을 하는 부분이 있는데 이런 것에 참여하고 싶다면 맨 앞줄에 앉는 것이 좋습니다.
 

제주 아리랑 혼 공연 요금표
성인 2만원
청소년 18000원
36개월 미만 무료
그외 소인은 15000원

제주 낙타트레킹 요금
성인, 청소년 모두 15000원

 

 

 

공연장이 매우 넓었구요 꼭 극장 느낌이었어요. 제주도 부모님과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하는 만큼 어르신들이 굉장히 많은 곳이었습니다. 엄청 좋아하시고 재미있게 감상하시더라구요. 전통 악기와 전통 무용으로 공연도 보여주시고 저도 제주도 실내공연을 많이 보아왔는데 진짜 재밌더라구요. 

 

 

 

제주 아리랑 혼 공연의 메인은 태권도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전통 악기와 음악에 맞춰 태권도를 보여주시고 태권도로 춤도 추시고요. 평창 동계 올림픽 때 초청되어서 공연했다는 소리도 들은 것 같습니다. 특히 외국에서도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 코로나 때문에 해외 공연은 지금 중단되었나봅니다.

 

 

 

제주도 부모님과 가볼만한곳이지만 아이들과 갈만한곳으로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이거 보니까 태권도를 엄청 배우고 싶어지는 거예요. 아이들이라면 이거 보고나서 태권도 학원 보내달라고 할 것 같은데, 아이를 건강하게 키우기 위해 태권도 학원을 보내고 싶지만 아이들이 거부하여 망설였다면 이만한 공연이 없을 것 같습니다.

 

 

 

격파하는 모습도 엄청 멋졌구요
태권도 공연을 하는 분들 중에는
여자분도 있으므로 자녀가 여자아이라도
이 공연을 보면서 태권도에 매력을 느낄 것 같아요

 

 

제주도 아이랑 혼 공연 총 소요시간은
50분 정도 되었습니다. 시간이 언제 지나갔나
싶을 정도로 순삭이었고 재미있게 보았어요

 

 

 

 

다만 제주도 부모님과 갈만한곳인만큼 어르신들이 많아서인지 중간에 막 음식을 드시기도 하고요, 소리를 너무 요란스럽게 지르기도 하셨고, 또 공연하는 중에 들락날락하는 분들이 많아서 조금은 짜증이 났었답니다. 이때 단체 여행으로 오신 어르신들이 좀 많은 편이었는데 공연 관람 에티켓이 좀 부족하셨어요. 제 앞에 앉아있던 어머님들은 공연 보면서 큰소리로 자기네들끼리 이야기도 하고 2 ~ 3번은 들락날락하셔서 짜증났었어요.

 

 

 

제주 아이랑 혼 공연 동영상으로 태권도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이제 실내 공연 관람을 마치고 제주 낙타 트레킹을 하기로 했어요.

낙타는 이렇게 타는 거고요
입구에 사진 걸려있는 거 보니까
방송에도 엄청 많이 나왔더라구요.

 

 

일단 제주 낙타 트레킹은 호주 정통 낙타 트래킹이고 국내에서 가장 많은 낙타를 보유하고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낙타 먹이주기 체험도 할 수 있고요. 연예인들 사진과 사인도 많았었고요. 제주도 배틀트립 이색체험 낙타 트레킹으로 소개되었던 곳이 여기입니다.

 

 

기다리는 동안 다른 분들이 낙타 트레킹하는 걸 구경하고 있는데 저기 중간 정도 가면 사진도 찍어주시고요, 원하면 입구에서 사진 인화하고 액자로도 가져갈 수 있어요. 저희는 사진 찍은 거 2장 인화했고 액자 없이 사진으로만 받아서 1만원이었습니다.

 

 

이제 이분들이 내리면 저희가 탈 차례입니다.

 

낙타를 어차피 낙타 위에 앉아 있는 모습은 사진으로 인화했기 때문에 이거 한 장이어도 괜찮았고요. 사실 낙타가 이렇게 크고 등이 높은지 처음 알았어요. 옥상에 붕 떠 있는 느낌처럼 높이가 상당하더라구요. 말을 탔을 때도 이 정도는 아니었고요, 그리고 말보다 더 꿀렁꿀렁 걷는 느낌이랄까? 진짜 스릴있고 재미있었습니다. 제주 낙타트레킹 총 소요시간은 중간에 멈춰 사진찍는 시간 포함해서 10분 정도였습니다.

 

 

이번에는 낙타 먹이주기 체험이에요
저희는 공연도 보고 낙타 트레킹도 하고
사진도 인화해서 그러는지 당근은
무료로 주셨답니다.

 

 

 

예전에 인도 여행 갔을 때 낙타를 가까이에서 본 적이 있었거든요. 그때 낙타는 짐도 엄청 올려져 있었고 나이도 많은 낙타였는데 먹이 주기 체험하는 낙타는 아기 낙타들인가봐요. 엄청 귀엽고요 가까이에서 이렇게 보니까 더 신기하더라구요. 먹이도 진짜 잘 먹고요 만져도 크게 반항하지 않아요. 당근을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아기 낙타 앞에 건초 더미가 있어서 그건 무료로 마음껏 주면서 아기 낙타를 볼 수 있습니다.

 

 

제주도 부모님과 가볼만한곳, 그리고 아이들과 갈만한곳으로도 좋고요. 제주도 아리랑 혼 공연은 실내이기 때문에 제주 비올 때 갈만한곳으로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낙타 트레킹 할 때는 장소에 마련 된 두건? 머플러? 같은 걸 활용해서 더 이국적인 매력을 만들 수 있어요. 어머님들은 저렇게 두르고 찍으니까 더 멋스럽더라구요. 이건 추가 요금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보였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