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가볼만한곳 수성못 수성랜드 야경

반응형
반응형
728x170

대구 가볼만한곳 수성못 야경


대구 밤에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되는 수성못은 야경이 무척 아름다운 곳이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분수, 오리배, 넓은 공원 등은 산책하기도 좋은 곳이라서 낮이더라도 대구 여행지 추천으로 충분한 곳이었는데요 수성못에는 대구 맛집, 카페 들이 많아서 더운 여름에도, 추운 겨울에도 대구 가볼만한곳으로 좋아보였습니다.






수성못 옆에는 수성랜드라는 곳이 있었는데요 작은 놀이공원 정도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무료로 입장할 수 있지만 그렇다고 놀이시설까지 무료는 아니었고 놀이시설은 따로 돈을 지불해야합니다. 하지만 무료로 입장할 수 있기 때문에 수성랜드도 함께 둘러보면 좋습니다. 포토존을 예쁘게 꾸며놓아서 볼거리가 많았구요, 특히 수성랜드 다양한 조형물에는 밤에 되면 알록달록 조명이 들어와 대구 밤에 가볼만한곳 야경이 좋은 곳이었습니다.



저희는 대구 수성랜드를 먼저 둘러보기로 했는데요 유료로 입장할 수 있는 경기도권 불빛축제와 비슷한 규모이지 않나 싶었습니다. 물론 그곳보다 작다면 작다고 할 수 있지만 이렇게 괜찮은 장소를 무료로 개방하니 여행자 입장에서는 엄청 좋더라구요.



아래는 수성랜드 대구 야경을 구경하면서 찍었던 사진들인데 저희는 인물사진도 많이 찍고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대구 가볼만한곳을 찾는 분들께 적극 추천하고 싶은 곳 중 하나입니다. 야외라서 여름에는 더 시원해서 좋고, 가을 단풍도 예쁜 곳일 것 같았어요.















여기까지 대구 수성랜드 야경이었어요. 무료지만 다채롭게 꾸며놓아서 좋았고 놀이기구를 이용할 사람은 또 이용할 수 있구요. 포토존도 다양해서 저희는 그런 곳들에서만 놀았어도 진짜 좋았어요. 원래 놀이기구를 좋아하지도 않고요.


수성랜드를 둘러보고 난 다음에는 수성못 둘레길을 따라 산책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여름인데 모기에는 물리지 않았어요. 수성못은 대구 야경 화려한 곳이었는데요 불빛쇼도 해주고 공연도 있고, 오리배도 탈 수 있어요. 대구 가볼만한곳으로 여행자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곳이면서 대구시민들도 이곳을 무척 좋아할 것 같더라구요.



둘레길을 따라 돌고 있는 중인데 이렇게 보니 고요하고 잔잔해보이죠?




가장 화려한 곳으로 이동을 했더니

레이저쇼? 같은 공연도 하고 있었고

문화행사가 있을 때는 또 공연도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저는 대구 밤에 가볼만한곳으로 찾아와서

수성못 낮 풍경을 보지 못했지만 낮에도

괜찮은 곳일 것 같았어요.



분수쇼도 구경했어요.

우아하고 좋더라구요.







뭐라고 해야할까? 다른 지역에 있는 분수쇼보다 좀 화려하다고 해야할까요? 그리고 제가 방문했을 때는 클레식 같은 음악을 틀어줘서 더 분위기 있었던 것 같아요. 사람들은 여기저기 흩어져서 편안한 곳에 앉아 분수쇼도 보고 맥주 등을 마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수성못에는 맛집들이 많은데 대구가 노랑통닭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저희는 산책 후 노랑통닭을 먹기로 했습니다. 먹었는데 바삭하고 맛있더라구요. 



오리배를 타는 사람도 있어서 더 좋아보였던 대구 가볼만한곳 수성못! 원래는 대구라는 곳에 큰 호감이 없었지만 수성못과 수성랜드의 아름다웠던 야경, 사람들의 여유로움과 식당에서 만났던 분들이 모두 친절하셔서 괜히 대구라는 곳이 좋아지는 여행이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