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 베스트 10 추천

반응형
반응형
728x170

7월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 베스트 10 추천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7월은 국내 여름 여행지 추천을 많이 찾게 되는데요 사람이 많은 곳보다는 한적한 곳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7월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는 계곡이나 바다가 있는 것이 좋구요, 또 7월을 대표하는 수국을 볼 수 있는 지역도 7월 국내여행하기 좋은 곳입니다. 바다가 있어 아름다운 일몰을 볼 수 있는 7월 1박 2일 여행지 추천을 모아보았습니다.








7월 전라도 여행지 추천 - 강진


가우도 출렁다리가 있어 해안데크를 산책하는 것만으로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으며 여름이면 더욱 싱그러워지는 녹차밭도 있는 곳, 각종 수상 레저 짚라인까지도 즐길 수 있는 전남 강진을 7월 여행지 추천해드립니다. 전남은 먼 곳이기 때문에 7월 국내가족여행지 추천 1박 2일로 좋은 곳입니다. 강진은 도자기로 유명하고 정약용 유배지였던 곳이기에 역사적으로도 의의있는 7월 여행지 베스트입니다.



강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는 다산초당, 강진만생태공원, 가우도, 주작산자연휴양림, 고려청자박물관, 영랑생가, 가우도 짚트랙, 림스가든, 주작산, 세계모란공원 등이 있으니 강진 1박 2일 여행코스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월 경남 가볼만한 여행지 - 거제도


수국의 성지라 불리는 거제도는 7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으로 인기가 좋습니다. 저도 거제도 여행은 참 좋아하는 곳인데요 통영보다 거제도의 한적하고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거제도가 좋습니다. 거제도는 섬이면서 해수욕장이 많기 때문에 7월 1박 2일 여행지 추천하고 캠핑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해수욕장이 많아서 무료 캠핑할 수 있는 곳들도 많습니다.



7월 가볼만한 여행지로 여러곳을 다녀왔지만 저는 거제도 여행이 가장 기억에 남아서 8월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로도 추천하고 싶습니다.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는 바람의 언덕, 신선대, 외도보타니아, 매미성, 학동흑진주몽돌해수욕장, 구조라해수욕장, 거제포로수용소, 거제씨월드, 거제관광모노레일, 거제식물원이 있으니 1박 2일 여행코스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월 경북 여행지 추천 - 경주


힐링 여행지 베스트 10으로도 소개하고 싶은 경주는 제가 정말 사랑하는 국내 여행지 베스트 10 중 한 곳인데요 사계절 내내 방문해도 또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곳이라서 최고입니다. 경주는 걸어다니는 여행지가 많다보니까 8월 가장 무더울 때는 조금 힘들 수 있습니다. 7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으로 경주를 방문한다면 캠핑도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위 세번째 사진이 해수욕장에서 캠핑을 하면서 바라본 풍경입니다.


경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는 킴핑클럽 촬영지로 소문난 화랑의 언덕, 동궁과 월지, 첨성대, 금장대, 오류고아라해변, 추억의달동네, 보문관광단지, 경주월드, 경주대릉원, 경주문무대왕릉 등이 있으니 1박 2일 코스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월 경남 가볼만한 여행지 - 남해


7월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 남해는 다랭이밭이 이 시기 초록초록한 풍경으로 변해서 국내 힐링 여행지 베스트 10입니다. 지난해 7월 초에 다녀왔는데 조금 덥기는 했지만 시원한 바람이 좋았구요, 또 남해 다랭이 마을을 가면 수국도 볼 수 있습니다. 수국을 볼 수 있는 국내 여행지를 좋아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7월 국내가족여행지 추천 하는 남해에서 1박 2일을 여행하신다면 상주은모래비치에서의 캠핑도 추천드립니다. 남해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는 물건리방조어부림, 남해독일마을, 다랭이마을, 남해 상상양떼목장 편백숲, 상주은모래비치, 설리해수욕장, 남해 보물섬전망대, 원예예술촌, 남해양떼목장, 문항 어촌체험마을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월 강원도 가볼만한곳 - 동해


속초나 강릉에 비해 사람이 적기 때문에 국내 여름 여행지 추천이라면 동해시는 어떤가요? 기차를 타고 올 수 있으므로 사실 7월 서울근교 가볼만한곳으로도 괜찮은 장소입니다. 동해는 7월 국내여행하기 좋은 곳으로 동쪽을 따라 계속해서 해수욕장이 연속으로 있습니다. 망상해수욕장 인기가 높지만 사람이 적은 곳을 찾는다면 해수욕장을 따라 쭉 이동해보는 것도 좋겠지요.



동해의 상징인 추암 촛대바위를 여름 밤 걷는다면 열대야는 걱정도 없습니다. 동굴과 계곡도 많은 곳이라 7월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로 좋습니다. 동해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는 물 맑은 무릉계곡, 추암촛대바위, 망상해수욕장, 묵호등대, 천곡황금박쥐동굴, 묵호항, 논골담길, 어달해수욕장, 추암해수욕장, 어달항 등이 있습니다.





7월 강원도 여행 갈만한곳 - 삼척


강원도 여행 갈만한 곳 중에서도 바다가 아름다운 삼척은 7월 국내여행하기 좋은 곳입니다. 바다가 많아서 좋은 곳이면서 케이블카나 레일바이크 등 다채로운 놀거리가 있고 또 동굴도 많아서 8월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로 시원한 장소입니다. 삼척을 다녀온 분들 중에서 실망한 분은 단 한 번도 보지 못했고 다녀왔더라도 또 가도 좋은 곳이 삼척입니다.



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는 스노쿨링하기 좋은 장호항, 삼척 장미공원, 삼척해상케이블카, 환선굴, 덕풍계곡, 이사부사자공원, 미인폭포, 갈남항, 삼척해양레일바이크, 쏠비치 삼척 오션플레이, 삼척 해수욕장 등이 있으니 7월 1박 2일 여행지 추천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강원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







7월 경남 가볼만한 여행지 - 울산


7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으로 적극 추천하는 울산은 사진을 다른 여행지보다 많이 넣었습니다. 그만큼 7월 여행지 베스트라는 의미입니다. 저도 7월에 울산 여행을 다녀왔었는데 울산대왕암공원에서 수국도 실컷 보았고 울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하나하나가 모두 시원한 여행지였어요. 그래서 딱 국내 여름 여행지 추천으로 최고라는 생각이 듭니다. 


만약 올해 여름에도 경남 가볼만한 여행지를 찾는다면 저는 울산 아니면 거제도입니다. 울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는 대왕암공원, 태화강국가정원, 태화강국가정원십리대숲, 간절곶, 슬도, 진하해수욕장, 주전몽돌해변, 작천정계곡, 일산해수욕장, 장생포고래문화마을이 있으니 울산 1박 2일 여행코스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월 경북 여행지 추천 - 울진


울진은 국내여행지 베스트 10으로도 평상시 인기가 많은 곳인데요 해수욕장이 많고, 금강소나무숲길, 계곡도 많아서 7월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 베스트 10입니다. 울진은 시가 아닌 군이기 때문에 사람은 적지만 자연경관이 뛰어난 곳이라 여행지가 무척 많습니다. 당연히 7월 1박 2일 국내가족여행지 추천하는 장소입니다.


울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는 구산 해수욕장, 드라마 폭풍속으로 세트장, 등기산 스카이워크, 후포항, 죽변항, 우러송정, 덕구온천리조트 스파월드, 통고산 자연휴양림, 울진 아쿠아리움, 망양정해수욕장 등이 있으니 울진 1박 2일 여행코스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월 전라도 가볼만한곳 - 진도


7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전남 여행지 추천은 진도입니다. 진도는 노을이 정말 아름다운 지역으로 소문났고 야경도 아름다운 곳입니다. 특히 7월 8월 국내 여름 여행지 추천은 노을을 볼 수 있거나 밤에 가볼만한곳, 낭만적인 야경이 있는 곳이면 좋은데요 그곳이 바로 진도입니다. 


진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는 진도항, 운림산방, 세방낙조 전망대, 진도타워, 진도개테마파크, 진도신비의바닷길, 국립진도자연휴양림, 죽림어촌체험마을, 가계해수욕장이 있으니 진도 1박 2일 여행코스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월 경상도 여행지 추천 - 포항


대구 경북 7월 축제 가볼만한곳은 아니지만 포항의 일출과 다양한 먹거리, 수려한 자연경관은 축제 이상의 흥미가 있는 7월 국내 여행지 추천장소입니다. 국내 가족여행지 추천으로 1박 2일 다녀오기 좋고 바다가 있는 동쪽이라 일출을 볼 수 있다는 것도 큰 매력입니다.


포항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는 영일대해수욕장, 구룡포 일본인 가옥 거리, 호미곧해맞이 광장, 칠포해수욕장, 화진해수욕장, 연오랑세오녀테마공원, 도구해수욕장, 장길리복합낚시 공원 등이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